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엔도르 코인 (AI코인) 업비트 BTC거래 상장폐지

by 김둥딩 2021. 6. 20.
728x90
SMALL

엔도르 코인 (AI코인) 업비트 BTC거래 상장폐지

 

엔도르-코인
엔도르 코인


엔도르 코인에 대한 정보와 상장폐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엔도르 코인 공식 홈페이지 링크
www.endor.com

 

AI-Powered business predictions

1 Upload Data Upload your fully hashed data. No cleaning. Any language. 2 Ask a Question Business users across the organisation ask unlimited questions 3 Get a Prediction Within a day. High quality guaranteed.

www.endor.com

 

기본 정보

엔도르(endor)는 AI를 탑재하여 미래를 예측하는 미래예측형 인공지능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Proprietry Social Physics 기술과 대규모 컴퓨팅 파워를 사용한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엔도르는 미래를 예측하고 분석하는 구글을 개발하여 데이터 과학 전문지식이 없이도 정확하고 자동화 된 예측을 할 수 있다.

  • 시가총액 : 155.5억원(20.6.19 기준)
  • 총 공급량 : 1,469,212,017 (1,47 EDR 21.5.14일 기준)

 

엔도르 코인 전력 사업 전망

● 이스라엘 정보부 CIO
혁신적인 개념과 진정한 기술 혁신. 그들이 제시한 결과는 모든 경쟁 도구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


● Ohad Maimon, EVP 사업 개발 및 전략, Leumi 카드
Endor는 주요 캠페인에서 매출을 세 배 이상 늘 였습니다. 또한 데이터 과학이 필요하지 않으며 하루 만에 예측을 제공하여 시행착오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해줍니다.


엔도르 코인 공식 홈페이지 링크

https://twitter.com/EndorSoftware

 

ENDOR(@EndorSoftware) 님 | 트위터

@EndorSoftware 님 언뮤트하기 @EndorSoftware 님 뮤트하기 팔로우 @EndorSoftware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EndorSoftware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EndorSoftware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EndorSoftware 님이 차단됨 차단

twitter.com

 

엔도르 코인 장점

서비스로서의 예측
Endor는 MIT의 광범위한 연구를 바탕으로 "예측 분석을 위한 Google"을 개발하여 비즈니스에 자동화되고 암호화된 Instant AI 예측을 제공하고 예측을 일반에서 특정으로 전환합니다.

데이터 활용
Endor의 플랫폼은 전례가 없는 속도와 정확성으로 Big Data에서 예측 분석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고, 두 번째는 Data Scientist의 기술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원활하게 수행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기능 중 하나 인 Endor는 암호화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중요한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세계 최초 DIY 예측 분석 플랫폼
엔도르(EDR)은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가치를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미래지향적인 AI 기술을 접목시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출해냈습니다.

 

엔도르 코인 특징

엔도르(EDR) 코인은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가치를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미래지향적인 AI 기술을 접목시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출해냈습니다.
● 데이터 통합

Endor는 모든 데이터 소스에 원활하게 연결하여 더 빠른 결과와 더 적은 통합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데이터를 통합하면 데이터 탐색을 위한 단일 설루션으로 통합되지 않아 관련 데이터가 모두 나중에 예측 생성에 사용됩니다.


● 사회 물리학

Social Physics - 현재의 기계 학습 패러다임을 대체하는 새로운 Al 과학 : 각 예측 질문에 대한 데이터 모델을 작성하는 대신 Social Physics는 행동 공통점을 통해 미래의 선택을 예측하는 인간 행동의 새로운 사회 이론을 사용합니다. Endor의 플랫폼은 사회물리학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예측으로 금융서비스를 개선시켰습니다.

 

SMALL

엔도르 코인 상장폐지


엔도르 코인은 과거 상장폐지를 겪었으며 그 원인은 유동성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타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너무 저조하여 상폐를 당했습니다. 이번에 업비트에서 상장폐지 위기를 겪고 있는 이유 또한 AI를 활용한 기술의 현실적인 문제로 인한 투자가치 저평가로 보입니다.

상장폐지에 대처하는 방법은?
엔도르 코인은 업비트를 제외하면 상장된 거래소에서 상당히 저조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자 시장에서 유동성 공급이 없는 종목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얘기로 상승 가능성 또한 적어집니다.

엔도르 코인은 업비트에 유의 종목으로 지정된 종목들 중 반등폭이 상당히 저조한 편에 속하고 있으며, 정리 매매를 통한 수익실현은 위험성이 있어 보입니다.

기존의 물리셨던 분들도 이번 경험을 자양분 삼으시고 현재는 손절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LIST

댓글